마소 인수, 기업 인수의 대표주자

마소 인수

작년 9월에 발표된 마소의 인수 계획이 드디어 이뤄졌다. 마소는 6,900억 달러를 투자하여 모든 비즈니스와 기술, 그리고 노하우를 Github에게 양도한다. 이제 부대끼로, 개발자 공동체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마소가 남긴 유산을 관리하게 된다.

Github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다리 역할을 할 것이다. Github는 개발자들이 협업하고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게 하는 곳으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관리하며 코드 공유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 플랫폼에서 배포 및 지원 기능으로 비즈니스를 키울 수도 있다.

Github는 엄청난 회전율이 있다. 2018년 3월 목표로 선보인 Github marketplace가 이전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은 이제 SaaS, 인프라, 보안 및 테스트 등 다른 기능에도 엑세스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마소는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참여하고 Github의 사용량을 대폭 늘릴 예정이다. Microsoft CEO 사티아 나델라는 “Github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도구를 제공하고, 최신 기술을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양질의 코드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규모 기업과 개인 개발자에게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인수 계획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자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마소는 Github의 상용화된 프로젝트에 대한 수익은 적을 것으로 예상하며, 오픈소스와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무료 제공될 것이다.

마소와 Github의 연합은 놀라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개발자들은 Github와 마소를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개발과 협업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마소는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Github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또한 더욱 아이디어와 혁신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인수 계획에 대한 여러 의견이 제기되고 있지만, Github CEO 나티 프리숑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인수는 이러한 생각에 바탕을 두어 이루어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Github는 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FAQ:

Q: 마소와 Github는 왜 인수를 결정했을까?
A: 두 회사는 개발자 집단과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효과적인 개발과 협업을 위해 매우 중요한 Github 플랫폼에서 협업할 수 있도록 강화하고자 했기 때문이다.

Q: Github 인수는 개발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A: Github는 소규모 기업 및 개인 개발자들이 많이 활용하는 서비스이다. 이 인수로 인해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더욱 강력한 지원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Q: Github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와 커뮤니티 프로젝트들에 무료로 제공될 것인가?
A: 네, Github는 상용화된 프로젝트에 대한 수익은 적을 것으로 예상하며, 오픈소스와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무료 제공될 것이다.

Q: 마이크로소프트는 Github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A: 마이크로소프트는 Github의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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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인수 반독점

블리자드 인수 반독점에 대한 기사

블리자드가 인수 반독점에 대한 지적을 받아들였다. 이것은 블리자드가 오랫동안 사용해왔던 독점적인 거래 방식을 변경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에서는 인수 반독점의 의미, 블리자드의 처리 방식 및 영향 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인수 반독점이란 무엇인가?

인수 반독점은 하나의 회사가 다른 회사를 인수하거나 합병할 때, 그 회사의 시장 지배력을 너무 크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그 결과 많은 경쟁 업체들은 시장에서 이점을 잃게 된다. 이는 국내외 다수의 기업들에서 문제되고 있는 일이다.

블리자드의 인수 반독점

블리자드는 수년간 거대한 시장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게임 스튜디오 스파이크풀 (Obsidian Entertainment) 인수소식이 발표 이후 블리자드의 인수 거래 관행에 대한 논란이 되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하스스톤’(Hearthstone), ‘스타크래프트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와 같은 인기 있는 게임들을 출시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인기로 인해 압도적인 시장 지배력을 지니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스튜디오 Obsidian Entertainment를 인수하면서 보다 더 나은 게임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획득하는 것과 함께 인수 반독점 지적을 일으키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에 대해 “매년 수천 건의 독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올해는 인수 반독점 법규를 준수할 것이며 이전의 거래를 재검토합니다.” 라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이미 인수 반독점 문제 때문에 2018년도에도 논란이 있었다. 그 때는 제 29차 비틀즈(Beethoven) 국제토론회가 거행되어 인수 반독점 문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블리자드는 이번에도 인수 반독점에 대해 엄중한 검토를 거쳐 인수 거래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약 이 목표를 이루지 못한다면, 거래는 추진되지 않을 것이다.

영향

블리자드의 인수 반독점 문제는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먼저, 블리자드가 취해야 할 조치는 일종의 규제로 작용할 수 있다. 게임 개발사들은 이를 통해 국제적인 규제 틀이 강제로 구축될 우려가 있다.

또한, 인수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블리자드의 시장 지배력은 오히려 약화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많은 게임 회사들이 대규모 합병 및 인수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는 큰 문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이번 인수 반독점 문제에서도 이를 현재 수행 중인 다른 제도적인 절차들과 위험 요소들과 함께 고려하고 있을 것이다. 기대되는 것은 블리자드가 인수 반독점 문제를 파악하면서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규제와 혁신적인 사고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FAQ

Q: 블리자드가 인수 반독점 문제에 주목하는 이유는?
A: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 ‘오버워치 ’ 등 인기 게임으로 수년간 거대한 시장 지배력을 유지해왔다. 그러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기업들의 게임 스튜디오 인수 소식이 나오면서 블리자드의 인수 거래 관행을 논란시키고 있다.

Q: 인수 반독점에 대한 대응 정책은?
A: 블리자드는 이미 인수 반독점 문제 때문에 2018년도에도 논란이 있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블리자드는 엄중한 검토를 거쳐 인수 거래를 진행할 계획이다. 만약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거래는 추진되지 않을 것이다.

Q: 영향은?
A: 블리자드의 인수 반독점 문제는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임 개발사들은 블리자드가 취해야 할 조치를 통해 국제적인 규제 틀이 강제로 구축될 우려가 있다. 그러나 인수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블리자드의 시장 지배력은 오히려 약화될 수 있다.

Q: 블리자드는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A: 블리자드는 이미 인수 반독점 문제에 대한 대응 정책을 만들고 있으며, 이를 현재 수행 중인 다른 제도적인 절차들과 위험 요소들과 함께 고려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베데스다 인수

마이크로소프트, 베데스다 인수 계약 체결

2020년 9월 21일, 마이크로소프트는 베데스다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총 75억 달러에 달하는 거대한 계약으로, 마이크로소프트는 베데스다의 부모 회사인 ZeniMax Media를 인수하게 된다. 이 계약은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베데스다의 IP들을 포함한 모든 기술 및 지적 재산권을 포함하며,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가지고 있는 Xbox 게임 패션을 더욱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인수 계약으로 인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유명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Bethesda Game Studios, id Software, ZeniMax Online Studios, Arkane, MachineGames, Tango Gameworks 및 Roundhouse Studios 등을 보유하게 된다. 또한, 인수 이후 베데스다에서 개발하게 될 새로운 게임은 PlayStation 5와 달리 Xbox 시리즈 X 및 PC에서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인수 계약으로 베데스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파트너로 출범하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측은 이번 인수를 통해 게임 산업을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게이머들이 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거대한 인수 계약에도 불구하고, 인수 후 프랜차이즈가 Xbox 시스템 전용으로 제한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개발자 Todd Howard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플랫폼에서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FAQ

Q. 인수를 통해 어떤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예정인가요?

A. 아직 정확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인수 이후 베데스다에서 새롭게 출시될 게임은 Xbox와 PC 전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Q. 인수 후 PlayStation 사용자들은 베데스다 게임을 즐길 수 없게 될까요?

A. 인수 후 베데스다에서 출시될 게임이 Xbox 시리즈 X와 PC에서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존 PlayStation 게임은 문제 없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

Q. 인수로 인해 게임 가격이 상승할까요?

A.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수에 따른 가격 인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확실한 정보는 없다.

Q. 인수 계약은 언제 발효되나요?

A. 인수 계약은 마이크로소프트와 베데스다 사이의 협약서 작성 및 정식적인 용어 동의가 이루어지면 발효될 것이다. 이는 2021년 상반기 내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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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천: Top 22 마소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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